THE BEST SIDE OF 뉴토끼2

The best Side of 뉴토끼2

The best Side of 뉴토끼2

Blog Article

불법사이트인데도 접근성이 웬만한 플랫폼 수준으로 압도적으로 좋기 때문에 웹소설 시장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과거에는 이런 불법 웹툰 사이트를 이용한다고 해서 마땅한 처벌 규정이 없었지만 현재 저작권법 개정안이 국회에서 계류중인 만큼 통과가 된다면 처벌 수위와 범위가 대폭 확대될것으로 보입니다.

불법 공유를 하는 주제에 모종의 방법으로 불법복제본을 만드는 데 노력을 했다는 이유만으로 해당 자료 파일명에다 소설가 이름도 아닌 자신의 닉네임을 붙여서 공금(공유 금지)를 언급하며 다른 사람이 올리면 신고하겠다는 적반하장급의 언행을 하는 경우가 관찰된다.

토론을 통해 다음의 합의사항으로 합의되었습니다.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

급작스럽게 마나모아를 폐쇄한 뒤 옮겨온 탓인지 마나모아 시절에 있던 상당수의 만화가 없으며, 있는 것 중에도 순서가 뒤죽박죽이거나 중간중간 빠진 것이 있다. 과거 만화의 데이터베이스 관리를 포기한 것으로 보인다. 때문에 마루마루에서 직접 번역한 만화도 정작 마나토끼에는 없고 경쟁 사이트인 제이마나나 일일툰에 있는 경우가 빈번하다.

타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에서 퍼가는 작품이 상당히 많으며, 반대로 여기가 타 불법 사이트에서 퍼오기도 한다. 기존 워터마크 위에 본 사이트 워터마크를 씌우기도 뉴토끼 주소 한다.

마나모아 폐쇄 직후 커즐로 대거 침투한 자게 유저들이 히카리(=박사장) 욕을 하자, 히카리가 빡쳐서 또다른 만화 사이트인 제이마나에서 "니들 나 돌아오면 싹 다 밴해버릴 거임"을 시전했으나 밴 된 사람은 없었다. 그 대신 '커즐'이라는 단어가 마나토끼에서 금칙어로 등록됐다.

이 플랫폼은 다양한 웹툰에 무료로 접근할 수 있도록 제공되지만, 잠재적인 위험으로 인해 신중함이 요구됩니다. 낯선 출처로부터 무료로 만화를 스트리밍하는 것은 개인 뉴토끼 데이터의 보안에 위협을 가할 수 있습니다.

엔하위키-마루마루 시절에도 마찬가지였고, 아예 마나토끼 로고가 그대로 보이는 캡쳐본이 버젓이 업로드되고 있다. 처음 보는 뉴토끼2 사람은 아예 박사장판이 정발판인줄 알 지경이다.

불법사이트인만큼 댓글에 혹평도 자주 보이는데, 공식 사이트에선 그런 뉴토끼 주소 댓글들이 자주 짤리는걸 감안하면 사실상 가장 뉴토끼2 개방된 댓글시스템이라 볼수있다.

하지만 앞으로 저작권법 개정안이 통과되는 경우 주소 변경 주기가 더욱 짧아질 수 있기 때문에 불법 웹툰 사이트를 유지하기는 더욱 힘들어질 전망입니다.

이 글에서는 우리가 사랑하는 만화에 대한 동경의 세계, 그 기원, 풍부한 콘텐츠, 그리고 만화 산업에 미친 영향을 살펴볼 것입니다. 매력적이고 낙관적인 어조로, 우리는 왜 이 플랫폼이 애호가들과 새로운 독자들에게 모두 사랑받는 곳이 되었는지…

이를 팔로우하면 최신 화가 나올 때마다 손쉽게 최신 업데이트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최신 소식을 받을 수 있는 편리한 방법입니다.

뉴토끼 사이트에서는 국내 웹툰 작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면 마나토끼 사이트에서는 일본 만화 컨텐츠들이 대부분 게재되어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